김미경 '블랙의 신부' 합류..이현욱과 모자 호흡

윤성열 기자  |  2022.02.02 07:00
/사진=최부석 기자 my2eye@
배우 김미경이 '블랙의 신부'에 합류했다.

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미경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블랙의 신부'에 캐스팅돼 촬영에 참여했다.

'블랙의 신부'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의 최고 등급인 블랙과의 결혼을 꿈꾸며 각자의 욕망을 향해 달려가는 이들의 이야기다. 상류사회로 진출하기 위해 혹은 유지하기 위해 결혼과 재혼으로 인생 역전을 꿈꾸는 이들의 욕망을 따라가는 현실풍자극이다.

김미경은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자수성가한 벤처기업 회장 이형주(이현욱 분)의 엄마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영화 '82년생 김지영', 드라마 '상속자들', '또 오해영', '18 어게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엄마 연기를 보여준 김미경이 '블랙의 신부'에선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블랙의 신부'는 '나도 엄마야', '어머님은 내 며느리'의 이근영 작가가 각본을,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나쁜 녀석들'의 김정민PD가 연출을 맡았다. 김희선, 이현욱, 정유진, 박훈, 차지연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가운데 이미 촬영을 마쳤으며, 올 여름께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