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가이' 숀 레비 감독, '데드풀3' 연출..라이언 레이놀즈와 또 호흡

김나연 기자  |  2022.03.14 13:58
숀 레비, 라이언 레이놀즈 /AFPBBNews=뉴스1
영화 '프리가이', 넷플릭스 '애덤 프로젝트'의 숀 레비 감독이 '데드풀3' 연출을 맡는다.

최근 미국 연예 매체 데드라인 등에 따르면 숀 레비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에 진출했다. '프리 가이'와 '애덤 프로젝트'에서 호흡을 맞춘 라이언 레이놀즈와 '데드풀3'에서 다시 한 번 만날 예정이다.

앞서 '데드풀' 1, 2를 집필한 레트 리스, 폴 웨닉이 '데드풀'의 세 번째 이야기를 집필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고, 데드풀 역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 외에 출연이 결정된 배우 또한 없다.

라이언 레이놀즈도 해당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며 "숀 레비 감독이 연출하는 세 번째 영화는 좀 더 날카로울 것"이라고 밝혔다.

2016년과 2018년 개봉한 '데드풀'은 전 세계적으로 각각 7억 8천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인 흥행작으로, '데드풀3'는 디즈니가 20세기 폭스 스튜디오를 인수한 이후 나오는 첫 '데드풀' 시리즈다.

이에 디즈니는 '데드풀'의 세계와는 거리가 먼 가족 친화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려 할 것이라는 우려도 나왔지만, 당시 디즈니 회장 겸 CEO는 "'데드풀'과 같은 영화들이 전통적인 마블이나 디즈니 아래 개봉되지 않을 것"이라며 "어떤 식으로든 관객들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