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래퍼→보컬..'결혼작사 이혼작곡3' OST 가창..19일 발매

김수진 기자  |  2022.03.18 19:46

가수 나다가 부른 TV조선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의 OST '사랑 참 쉽지 않다'가 발매된다.

18일 '결혼작사 이혼작곡3'의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발매되는 4번째 OST '사랑 참 쉽지 않다' 가창자로 나다가 확정됐다.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랩으로 사랑 받아 온 나다의 매력적인 보컬을 감상할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사랑 참 쉽지 않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에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감정을 솔직하게 노래한 곡이다. '늘 네 생각에 눈물 훔치며 아무렇지 않은 척 웃었어', '왜 이러는지 왜 이렇게 아픈 건지 짙은 그대 향기가 맴돌아'와 같은 가사를 통해 높은 공감대를 자아낸다.

아련한 분위기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된 후 합류하는 바이올린 선율이 듣는 이들로 하여금 진한 쓸쓸함을 느끼게 하는 가운데, 차분하면서도 절제된 목소리로 곡에 젖어드는 나다의 보컬 역시 매력적으로 표현된다.

이 곡은 작곡가 최병창과 김현준이 공동 작곡했으며 '결혼작사 이혼작곡3'의 음악감독이자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낭만 닥터 김사부', '군주' 등의 작품에서 음악감독으로 활약한 바 있는 전창엽 음악감독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사랑 참 쉽지 않다'의 가창을 맡은 나다는 지난 2013년 데뷔한 후 다양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하며 왕성히 활동해 왔다. 지난해에는 '마라맛 섹시'를 담은 곡 '신'(spicy)으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이어 발매한 '불렛프루프'(Bulletproof)로 묵직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나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결혼작사 이혼작곡3' OST Part 4 '사랑 참 쉽지 않다'는 19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결혼작사 이혼작곡3'은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작품이다. 배우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전파를 탄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9. 9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10. 10'황소 부활' 황희찬, 日 하시오카 뚫고 리그 11호골 폭발! '작은 한일전' 가뿐히 제압... 울버햄튼, 루턴 타운에 2-1 승리 '10위 도약'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