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중딩 외모 남편 등장..박미선X하하 '깜짝' 정체는?

윤상근 기자  |  2022.04.16 13:09
/사진제공=MBN ‘고딩엄빠’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이하 '고딩엄빠') 뉴페이스 진솔이 '인생 2회차'를 의심케 하는 살림 솜씨로 박미선의 감탄을 자아낸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고딩엄빠' 7회에는 고2에 엄마가 된 진솔이 첫 등장, 생후 85일 된 딸 시하를 야무지게 키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진솔은 온통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집에서 다림질에 나섰다. 이른 아침부터 남편이 입고 나갈 정장을 다림질하며 칼각 잡기 신공을 발휘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MC 박미선은 "남편이 특전사라 칼 각이 나오는 것 아니냐?"며 놀라워했고 하하도 "거짓말…"이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잠시 후 진솔은 정성스레 아침상을 남편에게 차려줬다. 박미선은 "인생 2회 차 같은데?"라고, 박재연 심리상담가는 "저보다 잘 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에서는 요즘 남편들의 아침식사에 대한 주제로 열띤 토론(?)이 벌어졌다. 하하는 "사실 저희 와이프(가수 별)는 시리얼을 제일 잘 한다"라고 말했고 박미선은 "저는 챙겨주고 싶은데 남편(이봉원)이 없네요"라고 폭탄 발언(?)을 던졌다.

이후 진솔의 남편 곽수현이 모습을 드러냈다. 3MC는 상상을 초월하는 '베이비 페이스'인 곽수현 얼굴에, "뭐야? 중딩이야? 진짜 귀엽게 생겼다"라며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켰다.

제작진은 "진솔-곽수현 부부가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애 스토리를 들려주는 것은 물론, 또래답지 않은 야무진 살림 솜씨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것"이라며 "생후 85일인 딸 시하를 넘치는 사랑으로 키우는 두 부부의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6. 6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7. 7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8. 8'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