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의 아이콘' 방탄소년단 뷔, 함께 산책하고픈 男아이돌 1위

문완식 기자  |  2022.05.20 07:06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산책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 '힐링의 아이콘' 면모를 빛냈다.

뷔는 5월 13일부터 5월 19일까지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진행된 '함께 산책하고픈 남돌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총 4만 1943표 중 1만 9286표를 획득,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조각같이 잘생긴 외모와 독보적이고 화려한 무대 매너를 가진 뷔는 다정다감하고 사랑스러운 말투와 유쾌한 성격의 반전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뷔는 따뜻한 성격의 소유자로 가족과 멤버들을 살뜰히 챙기는 것은 물론, 팬들 사이에서도 오락부장이라고 불릴 만큼 주변 사람들을 재미있고 즐겁게 해주기로 유명하다.

함께 길을 가면 마라톤코스도 단숨에 완주할 에너지를 얻을 최고의 길동무가 되어줄 것이라는 팬들의 기대가 투표로도 이어졌다.

꽃과 자연을 사랑하고 아날로그 감성을 가진 뷔는 풍경 사진을 찍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뷔는 평소에 'Vante'라는 작가명으로 다양한 풍경 사진을 직접 찍어 팬들과 공유하며 자주 소통한다. 지난 9일에도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뷔가 산책 중에 발견한듯한 꾸밈없고 순수한 들꽃 사진들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뷔는 지난 최애돌 투표인 '함께 반려견 산책시키고 싶은 남자 아이돌', '숲에서 함께 힐링하고픈 남돌은?', '가을바람 맞으며 함께 산책하고 싶은 남돌은?' 등 산책과 관련된 투표에서도 1위를 한 바 있다.

팬들은 "태형이와 산책이라니.. 그곳이 천국", "태형이 얼굴 보느라 풍경은 눈에 안 들어올 듯", "꽃들이 태형이 보면서 좋아할 것 같아.. 친구 왔다고..", "태형이가 걷는 길의 들꽃으로 태어났어야 했어" 등의 즐거운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8. 8'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9. 9'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10. 10'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