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MJ, 군백기에도 이어지는 선물 같은 비주얼

김수진 기자  |  2022.06.03 10:37
/사진제공=판타지오

아스트로 MJ가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했다.

지난 2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MJ의 '싱글즈' 6월 호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사진 속 MJ는 보랏빛 헤어 컬러에 나른하고 몽환적인 무드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와 짙은 눈빛으로 만들어낸 성숙한 분위기는 청량의 대명사로 불리는 아스트로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이어지는 사진 속에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한 MJ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재킷부터 니트 베스트, 패턴 셔츠는 물론 주얼리와 스카프, 모자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해 각 콘셉트에 어울리는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특히, 이날 현장은 MJ의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진행된 화보 촬영으로 입대 후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현장에 깊이 몰입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

MJ는 2016년 아스트로로 데뷔한 이후, '프로데뷔러'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다방면에서 자신의 역량을 뽐내며 새로운 분야에 계속해서 도전해왔다. 아스트로 활동으로는 청량한 매력으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이후 프로젝트 트로트 그룹 다섯장과 솔로 트로트 가수로도 데뷔하며 남녀노소 연령 불문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또 뮤지컬 '제이미', '잭 더 리퍼'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도 또 한 번 변신하며 '찐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리매김하기도. 그렇기에 잠깐의 공백기 이후 MJ가 만들어나갈 또 다른 행보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