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놀토' 동반 출격..드디어 박나래와 삼자대면

이경호 기자  |  2022.06.22 11:29
김준호, 김지민, 박나래./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이기범 기자 leekb@(박나래)
'개그 커플' 김준호, 김지민이 '놀라운 토요일'에 동반 출연한다.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김준호-김지민 커플이 최근 진행된 tvN '놀라운 토요일'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준호, 김지민은 지난 4월 열애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후 각자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지난 5월,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김준호가 박나래 집에서 술 먹다가 김지민에게 고백한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다.

이에 '놀라운 토요일'에서 김준호-김지민 커플과 박나래의 삼자대면이 성사됐다. 김준호는 김지민과 러브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박나래의 입담에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

'개그 커플'로 달달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김준호-김지민 커플이 '놀라운 토요일'에서 어떤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준호-김지민 커플이 출연한 '놀라운 토요일' 방송 일자는 미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