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데뷔 7년차..서로를 의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화보]

공미나 기자  |  2022.06.28 17:05
/사진제공=퍼스트룩

그룹 빅톤(VICTON)이 소년미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 측은 28일 오전 빅톤과 함께 한 단체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빅톤 멤버들은 '우리'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빅톤은 아이스크림을 들고 촬영한 단체 컷에서는 순수한 아이 같은 모습과 편안한 '형제 케미'를 선사했다. 또한 다양한 물건 중 각자 한 가지씩 좋아하는 것을 골라 진행되는 개인 컷 촬영에서는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순수하고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펼쳐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데뷔 7년차로서 함께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에 대해 묻는 질문에 "서로를 의지하는 것 아닐까요?"라며 "멤버라고 말하지만 친한 형이고, 동생이다. 항상 의지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또 "팬분들이라고 생각한다. 활동하다보면 기쁜 일도 많지만 슬픈 일도 찾아오고 때로는 좌절도 한다. 그럴 때마다 힘이 돼주고, 다시 도전할 수 있게 해주는 게 팬분들이다.. 매번 용기를 북돋아주는 기분이 든다"라며 팬들의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10년 뒤의 빅톤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저희끼리는 어쩌면 피를 나눈 형제처럼 지금보다 더 끈끈하고 깊은 관계가 돼 있을 것 같다"라고 웃으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사진제공=퍼스트룩

빅톤은 2016년 데뷔해, '오월애(俉月哀)', '나를 기억해'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을 선보여왔다. 지난 5월 미니 7집 'Chaos(카오스)' 발표 직후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 진입,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5개국 톱10을 기록한 데 이어, '자체 최고' 초동 판매량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 기록을 새로 써 '대세 상승세'를 입증했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멤버 개개인이 뮤지컬, 드라마, 웹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으로서도 '눈부신 활약'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빅톤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23일 발행된 퍼스트룩 241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