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신사답게' 뮤비 티저 공개...김응수와 환상 케미

이경호 기자  |  2022.07.01 08:21
가수 영탁의 신곡 '신사답게' 뮤직비디오 티저./사진제공=밀라그로
가수 영탁의 신곡 '신사답게' 뮤직비디오 티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6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MMM'의 타이틀곡 '신사답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신사답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영탁은 스트라이프 수트의 재킷을 걸치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응수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탁과 체스 대결을 펼치는 김응수는 생각에 잠긴 듯한모습과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영탁은 입가에 미소를 띤 채 김응수를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상 말미 김응수는 "어이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라는 대사를 남기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응수의 특별출연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후, 오는 7월 4일 음원과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그동안 소속사 측은 스케줄러 이미지, 트랙리스트 이미지, 스포일러 이미지,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등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예열시켰다. 지난 2월 '전복 먹으러 갈래'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탁이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영탁은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MMM'을 발매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