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주상욱 응원에 '편스토랑' 1승 달성..'산더미차돌비빔면 출시'

김수진 기자  |  2022.07.02 08:21

'신상출시 편스토랑' 차예련이 산더미차돌비빔면으로 드디어 첫 승을 차지했다.

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여름의 맛'을 주제로 한 7월의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돌아온 집밥퀸 오윤아,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 워너비 남편 심지호, 국민아들 이찬원. 4인 편셰프는 각자 집 나간 여름 입맛을 찾아온 메뉴들을 선보이며 치열하게 경쟁했다. 그 결과 우승 및 출시 영광은 7전 8기 차예련에게 돌아갔다.

이날 차예련은 시어머니의 여름 입맛을 되찾기 위해 만능 과일 비빔장을 만들었다. 사과, 파인애플, 배 등 다양한 과일을 기본 재료로 만든 매콤새콤 양념장이었다. 채 10분도 소요되지 않는 초간단 양념장이었지만 맛과 활용도만큼은 상상 초월이었다. 차예련은 만능 과일 비빔장으로 물회, 회덮밥, 냉칼국수 등을 뚝딱뚝딱 만들었다.

오윤아, 심지호, 이찬원 등 다른 편셰프들은 물론 이연복 셰프까지 차예련의 만능 과일 비빔장에 호평을 쏟아냈다. 이찬원은 "(과일 비빔장) 출시하면 무조건 살 것"이라고 했을 정도. 그렇기에 이 만능 과일 비빔장을 활용한 최종 메뉴에도 뜨거운 기대가 쏟아졌다.

차예련이 고민 끝에 선보인 최종 메뉴는 산더미차돌비빔면이었다. 만능 과일 비빔장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냈고, 곤약면을 활용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차예련은 주특기 훈연 차돌박이로 고소함과 불향을 냈다. 또 구운 파인애플을 얹어 상큼함, 동남아 요리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날 스페셜 평가단으로 참여한 먹방-쿡방 유튜버 3인방도 차예련의 산더미차돌비빔면을 맛본 후 극찬을 쏟아냈다. 전문가 평가단 역시 "기분 좋은 매운 맛"이라고 호평했다. 그 결과 차예련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 발 표가 나자 차예련은 놀란 듯 왈칵 눈물을 보였다.

차예련은 '편스토랑'을 통해 매번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을 것 같은 한식 메뉴들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사랑꾼 남편 주상욱은 늘 차예련의 요리를 맛있게 먹어주고, 차예련을 위해 요리 손질 등을 해주는 등 아내의 '편스토랑' 도전을 적극 응원했다. 차예련이 첫 승을 시작으로 앞으로 '편스토랑'에서 또 어떤 출시 메뉴들을 탄생시킬지 기대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편스토랑' 여름의 맛 7월의 우승 메뉴 차예련의 산더미차돌비빔면은 전국 해당 편의점을 통해 출시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