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새 싱글 'Changed Number' 발매..공감 유발 '사이다 이별송'

이덕행 기자  |  2022.07.05 12:01
/사진=도로시 컴퍼니
가수 로시가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로 돌아온다.

로시는 5일 오후 6시 새 싱글 'Changed Number'를 발표하고 여름을 정조준한다.

신곡 'Changed Number'는 이별 후 매달리는 남자에게 전화번호까지 바꿨다며 단호하게 팩폭을 날리는 '사이다 이별송'이다. 이별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재치 있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미니멀하면서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에 팝적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룬 R&B 장르로, 로시의 음악적 테크닉과 독보적인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더욱이 로시는 'BEE'에 이어 이번 신곡 'Changed Number'의 작곡에 직접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에서 조금은 가벼워진 분위기와 로시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로시의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이 감각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로시는 다시 만나자는 전 남자친구의 선물 공세와 적극적인 구애에도 심드렁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음악의 분위기를 그대로 표현했다. 여기에 레트로 콘셉트의 키치한 소품 및 의상, 헤어스타일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데뷔 후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온 로시는 새 싱글 'Changed Number'를 통해 트렌디한 감성까지 갖춘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 능력치를 십분 발휘할 전망이다. 가요계 대표 '음색 요정' 로시가 선보일 새로운 색깔에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5. 5'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6. 6"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7. 7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8. 8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9. 9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10. 10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