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과 격돌' K리그 올스타 7일 공개... 정오엔 김상식·김도균 라이브 방송

김명석 기자  |  2022.07.05 15:11
오는 7일 정오 K리그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될 팀 K리그 선수 라이브 방송.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토트넘 홋스퍼와 맞대결에 나서는 팀 K리그 선수 명단이 오는 7일 공개된다. 각각 감독과 코치로 팀 K리그를 이끄는 김상식 전북현대 감독과 김도균 수원FC 감독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선수 선발 배경을 설명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오는 7일 오전 9시 보도자료를 통해 팀 K리그 명단을 발표하고, 이어서 같은 날 낮 12시 K리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팀 K리그 선수 소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 진행은 박문성 해설위원이 맡고, 오범석 해설위원과 유튜버 새벽의 축구 전문가 페노가 패널로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팀 K리그 선수 명단 발표와 함께 선발된 선수들의 전반기 주요 활약상, 경기 관전 포인트 등을 소개한다.

이날 발표되는 팀 K리그 선수단은 K리그1 12개 구단에서 각 2명씩 총 24명으로 구성된다. 각 구단으로부터 제출받은 추천 명단을 바탕으로 팀 K리그 김상식 감독과 김도균 코치, 연맹 기술위원회가 협의해 선정한다.

해당 선수들은 현재 K리그에서 각 포지션별 최고 기량을 선보이고 있는 선수들을 선발하되, 국내 선수와 외국인 선수, 22세 이하 선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이 특별한 이유가 있다. 팀 K리그를 이끄는 김상식 감독과 김도균 코치가 특별 패널로 나서기 때문이다. 김 감독과 김 코치는 이날 방송에서 팀 K리그 선수들의 선발 이유와 예상 선발 라인업을 밝히며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김상식 감독과 김도균 코치는 평소에도 그라운드 밖 절친으로 잘 알려진 만큼 이날 방송에서도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입담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방송은 약 1시간가량 진행되며, 라이브로 시청하는 팬들은 자유롭게 댓글을 통해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팀 K리그와 토트넘의 맞대결은 13일(수)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중계방송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연맹은 경기 전날 진행되는 팀 K리그 선수들의 팬 사인회와 오픈 트레이닝 등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응모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응모 방법은 K리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4. 4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8. 8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