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플레이, 서혜진PD '불타는 트롯맨' 국내외 콘서트 진행

문완식 기자  |  2022.07.06 10:34
MBN '불타는 트롯맨'의 국내 및 해외 콘서트 투어를 쇼플레이가 2023년 상반기 제작한다.

전체 관객 13만 명을 동원하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지역, 전 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 쇼플레이는 '미스터트롯' 서혜진 PD가 제작·기획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의 국내 및 해외콘서트를 맡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쇼플레이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당시 360도 무대를 비롯해 수십억 원의 제작비를 투입하여 그동안 트로트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대를 선보였다. 여타 콘서트와는 다른 차별성을 통해 그동안 아이돌, K-POP 공연에서만 보여주던 대형 콘서트의 면모를 트로트 콘서트에서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공연은 '불타는 트롯맨'이 배출할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맨들과 함께 한다. 20여 곳 해외 투어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그 동안 진행되지 못했던 해외투어의 아쉬움을 달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K-트로트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대 규모의 제작비를 투입하여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무대와 연출, 영상 등을 통해 기존 '미스터트롯' 콘서트보다 더욱 업그레이된 공연을 선보인다.

쇼플레이는 '미스터트롯', '싱어게인' 전국투어콘서트 등을 포함하여 이선희, 임재범, 정동원, 이승윤 등 대형 가수들의 콘서트들을 제작해 온 국내 최대 공연 제작사이다.

한편 서혜진PD가 새롭게 제작하는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11월 첫 방송을 목표로 7월 11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 내년 상반기 국내 및 해외 콘서트에 돌입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