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아나운서, ♥오진승과 결혼 소감 "30분만에 좋은 사람 느껴"[전문]

한해선 기자  |  2022.07.07 11:10
/사진=김도연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도연 KBS 아나운서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진승과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김도연 아나운서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식 듣고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어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며 "이렇게 빨리 현실이 될 줄은 몰랐는데 저 결혼합니다"라며 오진승과 결혼한다고 알렸다.

그는 오진승과 만난 계기로 "첫 만남은 라디오 디제이와 게스트였습니다. 서로 첫 눈에 스파크가 튄 건 아니었지만 30분 남짓 짧은 녹음 시간에도 전 알았어요. '이 사람 정말 좋은 사람이구나!' 저희 사이 '무스비'가 존재했던 건지, 인연의 끈은 계속 이어졌고, 실제로 만나 보니 오빠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사람이더라고요"라고 밝혔다.

김도연 아나운서는 오진승의 장점으로 "평온하고 다정하고 섬세하면서 어른스러웠어요. 저에게 부족한 성정들을 갖춘 사람이라, 함께하면서 닮고 싶어졌고요. 오빠가 바라보는 세상이 너무 따뜻하니까, 저도 같이 그렇게 세상을 보며 살고 싶어졌어요"라고 했다.

그는 "결론은 제가 좋은 사람을 만나 곧 가정을 이룬다는 거니까요. 축복해 주시면 더 좋고, 아니더라도 부족한 점은 필터 켜시고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김도연 아나운서와 오진승은 10월 15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KBS 쿨FM '상쾌한 아침'에 DJ와 고정 게스트로 인연을 맺었고, 1년 6개월간 연애했다고 알려졌다.

김도연 아나운서는 대전MBC, 연합뉴스TV 기상캐스터로 일한 후 2018년 KBS 45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그는 이후 KBS 뉴스광장, KBS 2TV '영화가 좋다', '연중 라이브' 등에 출연했다.

오진승은 고대 출신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를 운영하며 구독자 82만명 이상을 모았다.

/사진=김도연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사진=김도연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도연 아나운서 결혼 소감 전문



소식 듣고 정말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어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청첩장은 의뢰도 안 한 상태라.. 곧 발로 뛰면서 소중한 분들 더 많이 모시도록 노력할게요. 기다려 주세요 ♥
이렇게 빨리 현실이 될 줄은 몰랐는데..ㅎㅎ 저 결혼합니다. 오늘은 제 남자친구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저보다 더 많이들 아실 수도 있겠지만

첫 만남은, 라디오 디제이와 게스트였습니다. 서로 첫 눈에 스파크가 튄 건 아니었지만..ㅎ 30분 남짓 짧은 녹음 시간에도 전 알았어요.
"이 사람 정말 좋은 사람이구나!"
저희 사이 '무스비'가 존재했던 건지, 인연의 끈은 계속 이어졌고, 실제로 만나 보니까요. 오빠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사람이더라고요. 평온하고 다정하고 섬세하면서 어른스러웠어요. 저에게 부족한 성정들을 갖춘 사람이라, 함께하면서 닮고 싶어졌고요. 오빠가 바라보는 세상이 너무 따뜻하니까, 저도 같이 그렇게 세상을 보며 살고 싶어졌어요.

물론, 저희는 코드가 잘 맞기도 해요. 사람을 너어무 좋아하고, 흥도 많고, 적당한 센스를 추구한다는 점이요 히히.

이야기하다 보니 옴마..자랑 대잔치에 너무 진지해졌네요. 죄송합니다. 오늘이 처음이자 마지막 일거예요 ㅋㅋ

결론은 제가 좋은 사람을 만나 곧 가정을 이룬다는 거니까요. 축복해 주시면 더 좋고, 아니더라도.. 부족한 점은 #스노우필터 켜시고 예쁘게 봐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4. 4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5. 5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8. 8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9. 9'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10. 10'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