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나연 꺾고 '엠카' 1위..눈물 글썽[★밤TView]

공미나 기자  |  2022.07.07 20:02
/사진='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프로미스나인이 나연을 꺾고 7월 첫째 주 1위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멤버들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1위를 하게 됐다.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곁에서 항상 고생해주시는 스태프분들 항상 감사하다"며 울먹였다.

최근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을 발표한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Stay This Way'로 활동 중이다.

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초동 13만장을 돌파하며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또 '엠카운트다운'에 앞서 SBS M·SBS FiL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그룹 위너, 비비지, ENHYPEN, 우주소녀 등이 컴백무대를 펼쳤다.

이밖에도 던(DAWN), DRIPPIN(드리핀), LAPILLUS, 로시, 박현서, 선미, IRRIS (아이리스), XG, MCND, 이민혁 (HUTA), TAN, H1-KEY(하이키) 등이 출연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