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남매 아빠' 박지헌, 안면마비 치료 후 힘겨운 미소.."말초신경에도 염증이.."

김미화 기자  |  2022.08.14 12:11
/사진=박지헌 인스타그램

V.O.S 박지헌이 안면마비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박지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면마비와 어느새 5주가 훌쩍. 이제 어느정도 미소도 지을 수 있어요"라는 글과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지헌은 힘겹게 미소를 짓고 있다.

박지헌은 "치료하면서 또 알게 된 건 목주변에 초음파를 보니 생각보다 너무 많은 염증들이 내 몸을 포진하고 있었다네요. 그것도 모르고 지난 몇 년 너무 과하게 운동을 하고 수면을 줄이기까지했으니 염증들이 말초신경에까지 발생했던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망가진 몸 상태에 비해 그래도 빠른 호전이 가능했던것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지헌은 "이제부터 또 시작이라네요. 늘 다이어트식단만해보다가 이제야 진짜 건강식을 시작했구요. 무대에서면 조명들 탓에 마비쪽 눈에 눈시림이 심해서 보호안경을 맞췄습니다. 다행히 결혼식 행사는 마스크를 벗을 수 없어서 표정이 가려지니 오히려 다행인데 일반행사는 무대에서 마스크를 벗어야하니 아직은 그게 참 곤욕이네요"라며 "분주하게 사는것만 배워 왔던 제가 참 귀한걸 배우고있는 시간입니다. 몸이 여유있고 마음이 여유있고 온전히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느낌을 이제야 조금 배웁니다"라고 설명했다.

박지헌은 "이게 설명하기는 참 어려운 느낌인데 아내도 제가 뭔가 달라졌다네요. 전화위복. 몸도 마음도 더 건강해지는 재미로. 잘 회복중에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지헌은 지난 7월 안면마비로 입원했다고 밝혔다.

박지헌은 지난 2010년 결혼, 슬하에 6남매를 두고 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