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철, JTBC 출격..도로 교통 버라이어티 '한블리' 9월 론칭

안윤지 기자  |  2022.08.17 16:23
/사진제공=JTBC
한문철 변호사가 교통사고 없는 대한민국을 위해 JTBC와 뭉쳤다.

17일 JTBC에 따르면 새 예능프로그램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기획·연출 민철기, 이하 '한블리')가 오는 9월 방송된다.

'한블리'는 한문철 변호사를 주축으로 기상천외한 블랙박스 영상들을 소개하는 국내 최초 도로교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민철기CP가 기획과 연출을 맡고, 27년간 교통사고만 6,000여건을 수임하며 승소율 99%를 기록한 대한민국 최고의 교통사고 전문가이자 구독자 155만명의 '한문철TV'로 인기를 얻은 한문철 변호사가 진행을 맡는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프로그램을 이끌 '비상한 변호사' 한문철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언제 터질지 모르는 도로 위의 재앙과도 같은 끔찍한 교통 사고 현장, 믿기 어려운 기상천외한 교통 상황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들이 이어지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교통사고 없는 대한민국을 위해 예능 프로그램 MC로 최초 등판한 한문철 변호사의 활약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블리'에서는 끔찍한 교통사고는 물론 온갖 기상천외하고 황당한 사건 사고가 담긴 블랙박스를 보며 다양한 운전경력을 가진 출연자들이 난상토론을 벌이고, 나아가 맞닥뜨릴 수 있는 모든 상황을 간접 경험하며 구체적인 사고 예방법과 대처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자동차는 물론 오토바이, 자전거, 킥보드, 농기계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쯤 이용해 봤을 모든 '탈 것'들에 대한 다양한 토크와 이슈를 담을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8. 8'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9. 9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