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조유리, 인생 4막 준비한다 "밤새워 이야기 나눠"

김노을 기자  |  2022.09.23 09:31
/사진=김재우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김재우가 아내 조유리와 함께 인생 4막을 알렸다.

김재우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다정하게 손을 맞잡은 김재우와 조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단란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한결같은 애정을 드러냈다.

김재우는 "오늘은 아내와 우리의 인생이 어디쯤 와 있을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며 "바라만 봐도 즐거웠던 꽁냥꽁냥 연애시절 1막을 지나 참 많이 다투고 뜨겁게 사랑하며 서로를 받아들인 신혼시절 2막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슬픈 게 뭔지 또 가장 소중한 게 뭔지 알게 된 지금 3막"이라고 전했다.

이어 "오늘 저희 부부는 우리의 4막을 준비하며 밤새워 이야기할 예정이다. 어디로 어떻게 갈지는 모르지만 마지막엔 동네에서 가장 예쁜 목욕탕을 하는 할머니와 심술궂은 표정으로 카운터를 지키는 할아버지가 되어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털어놨다.

한편 김재우와 조유리는 지난 2013년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결혼 일상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2. 2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3. 3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4. 4'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5. 5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6. 6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7. 7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8. 8'몰카 논란' 이서한→'셀프 열애설' 김새론..방예담·김수현, 가만 있다 날벼락 [★FOCUS]
  9. 9'나는 솔로' 20기 '올킬녀' 현숙, 무슨 일? 영호 "몰릴 줄 알았다"
  10. 10'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