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금수저' 육성재 VS 이종원, 첫 만남부터 '일촉즉발'

한해선 기자  |  2022.09.23 10:33
/사진=MBC

'금수저'가 오늘 첫 방송된다.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 측이 23일 육성재(이승천 역)와 이종원(황태용 역)의 첫 만남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비 내리는 밤, 육성재와 이종원이 서 있는 인적 드문 호숫가가 스산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일촉즉발 대치 상황에 놓여 있는 두 사람이 심각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고, 육성재는 휴대폰을 들고 무언가를 이야기하려는 듯 제스처를 취하며 단호한 눈빛으로 이종원을 바라보고 있다.

냉정하게 돌아서는 육성재와 체념한 듯 고개를 푹 숙인 이종원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에 육성재는 상대를 향한 날카로운 표정 연기를 보여준다.

극 중 육성재와 이종원은 각각 흙수저와 금수저로 태어나 극과 극의 인생을 사는 이승천과 황태용 캐릭터를 연기한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로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이 원작이다.

'금수저'는 23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