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2' 조나단 "축구 경력 13년..별명은 '조선 캉테'"

이덕행 기자  |  2022.09.25 20:10
/사진=JTBC
'뭉쳐야찬다2' 조나단이 출연 소감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2'에는 팀 박지성과 맞붙는 어쩌다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안정환 감독의 칭찬 속에 등장한 이 날의 상대는 창단 1개월 차 새내기 팀 '팀 박지성'이었다.

팀 박지성에는 윤두준, 김재환, 민호, 이기광, 정세운, 레오, 윤성빈, 서은광, 이승윤, 우즈, 남우현 등 이 속했다.

팀 박지성에는 축구인의 피가 흐르는 샤이니 민호, 평창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5개의 축구팀에 속한 인피니트 남우현, 중학교 선수출신 빅스 레오, 브라질 유학파 우즈 등 화려한 멤버들이 즐비했다.

그 가운데 조나단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조나단은 "축구 경력 13년이다. 동성고에서 축구로 다 먹었다. 별명은 '조선 캉테'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조나단은 "중학교 1학년 때 득점왕을 했다. 교육감 배 축구 대회에서 한 건 했다. 동성고에서도 동성고 포그바, 동성고 루카쿠로 불렸다"고 자랑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8. 8'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9. 9'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