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W GROUND' 팝업스토어 성료..1만 인파 몰렸다

이덕행 기자  |  2022.09.26 15:38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17일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오픈된 '더블유 그라운드(W GROUND)' 팝업스토어가 25일 운영을 종료했다.

울림의 팝업스토어는 9일 동안 약 1만명이 넘는 팬들이 방문했고,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어 주말 기준 입장 대기 시간 1~2시간을 훌쩍 넘어섰다.

또한 아티스트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굿즈들은 순식간에 품절 사태가 벌어지기도 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여기에 백화점 이용 고객들까지 큰 관심을 보이며 지속적으로 팝업스토어를 관람해 평일에도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의 손글씨와 그림을 활용한 다양한 굿즈 상품들과 포토존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비롯해 오직 '더블유 그라운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사진 전시회까지 준비돼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또 '더블유 그라운드' 오픈을 기념해 지난 18일 권은비를 시작으로 골든차일드, 남우현, 로켓펀치, 드리핀, 이수정까지 소속 아티스트들이 차례로 현장을 방문해 자신들의 사진과 굿즈에 사인을 남기고 현장을 찾은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등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팝업스토어의 열기에 힘을 보탰다.

아티스트들이 팝업스토어를 관람하며 곳곳에 남겨 놓은 친필 사인과 메시지를 찾아 보는 쏠쏠한 재미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더욱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울림은 팬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 굿즈 상품의 온라인 판매를 추가로 진행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