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더베인, 3년만 컴백..EP '파란' 오늘(28일) 발매 [공식]

김수진 기자  |  2022.09.28 11:00
재보훈/사진제공=애플잼 뮤직
슈퍼밴드 '더베인'이 3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JTBC 슈퍼밴드1에서 압도적인 가창력과 카리스마로 사랑받은 채보훈의 밴드 '더베인'이 28일 오후 6시에 세 번째 EP 앨범 '파란'을 발매한다.

(주)애플잼 뮤직 에 따르면 이번 앨범 '파란'은 모든 사람이 갖고 있는 '불완전함 속의 아름다움'을 그린다. 더베인의 진심을 담은 타이틀곡 샴페인(CHAMPANGE)과 지난 8월 발매된 선공개 곡 다이아몬드(DIAMOND)를 포함해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물 음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트랙이 한 곡 수록된다.

발매를 앞두고 채보훈은 "나의 불안은 어디에서 오는지 생각하는 시간을 충분히 가졌다. 우리는 모난 돌이 되지 않기 위해 세상의 흐름에 따라 동그랗게 자신을 깎아가며 살아가는 것 같다. 비슷함 속에서 안정감을 느끼지만 그곳에서 벗어나야 한다"라며 EP '파란'을 제작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그는 "우리의 불완전함은 깎아내야 할 부족함이 아니라 가능성이라고 생각한다. 각자 독특함을 갖고 나아갈 때 비로소 세상을 '우리'의 손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을 거라 믿는다. 우리의 불완전함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 마음속에 '파란'을 일으켜 진정한 자신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베인은 이번 EP 앨범 '파란'의 발매와 함께 전국 투어를 시작한다. KT&G 상상마당 뮤직트립과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10월 8일 부산 공연과 10월 16일 서울 공연이 확정됐다. 이후 진행되는 도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애플잼 뮤직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