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듀엣' 박성호X정은표, 연예계 탁구 대표 최강전..허경환 벌칙 무대[별별TV]

이상은 기자  |  2022.10.24 23:52
/사진=MBN 음악 예능 ‘미스터리 듀엣’ 방송화면

'미스터리 듀엣'에서 개그맨 박성호와 배우 정은표가 탁구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즉석 해서 시합을 펼쳤다.

24일 오후 방송된 MBN 음악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듀엣'에서는 박성호와 정은표가 듀엣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박성호는 "예전에 연예인 탁구 동호회가 있었는데 거기에 초대 회장님이셨다"라며 정은표를 소개했다.

정은표는 "연예계에서 탁구 몇 손가락 안에 꼽히는 실력이다. 성호씨가 2대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자주 만나고 게임도 했다"라며 인연을 소개했다.

12년 전 연예계 탁구 동호회 초대 회장이었던 정은표와 2대 회장 박성호는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즉석 대결을 펼쳤다. 막상 막하의 실력을 보여주던 두 사람은 한점 차를 두고 마지막 승부에 임했다.

하지만 박성호의 어이없는 결정적인 실수가 이어졌고 출연진이 폭소했다. 이로 인해 연예계 탁구 최강자 자리는 정은표에게 돌아갔다.

한편 박성호의 승리를 예상한 허경환은 벌칙 무대로 자신의 히트곡을 선보였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