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살' 이서진, 주현영에 "부녀 사이 밝히자" 제안 [별별TV]

이빛나리 기자  |  2022.11.28 21:52
/사진='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방송화면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이서진이 주현영에게 회사에 부녀 사이임을 밝히자고 제안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마태오(이서진 분)가 숨겨둔 딸 소현주(주현영 분)와 점심 식사를 했다.

소현주는 마태오에 "저 내일부터 현장 나가요. 은결(신현승 분)이 담당으로요"라며 마태오의 아들 고은결의 매니저로 일하게 됐다고 알렸다. 소현주는 "근데 걱정하지 마세요. 은결이 배우로서의 장단점 누구보다 잘 아니까"라고 말했다.

마태오는 "그래. 열심히 해. 은결이 힘들 텐데 네가 옆에서 많이 챙겨줘. 너한테도 미안하다. 너도 많이 힘들 텐데"라며 미안해했다. 소현주는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마태오는 "그래서 말인데 이 상황을 내가 좀 바로잡아보려고 회사에도 말해야지 네가 내 딸이라고"라고 제안했다.

소현주는 "이제 와서 딸이라고 하면 배신감 느끼실 거예요. 그동안 감쪽같이 속였다고 은결이도. 저는 정말 괜찮으니까 회사에는 지금처럼 비밀로 해주세요"라고 마태오를 말렸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