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고' 김국진·김태원, 쓰리고 실패.."꽃게 먹을 때 결심" [★밤TView]

이경호 기자  |  2022.11.30 00:03
JTBC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 2화./사진=JTBC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 방송 화면 캡처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에서 김국진, 김태원이 먹투어를 또 한번 중단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JTBC '세계관 충돌 먹방 - 먹자GO'(이하 '먹자고') 2화에서는 멤버들이 인천광역시 강화군으로 떠나 두 번째 먹투어를 했다.

이날 '먹자고'의 첫 번째 방문 식당은 갯벌장어구이 식당이었다. 김호영은 식당 방문에 앞서 "연 매출 10억"이라고 했다. 이 식당은 차은우 단골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고 소개됐다.

이어 도착한 식당에서 이대호는 10인분 주문을 언급했다. 이에 김국진은 깜짝 놀랐고 "10인분을?"이라고 말했다.

또 김국진은 먹다보면 얼마 안 된다는 말에 "먹다보면 얼마 안 된다고?"라고 경악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준현은 김국진에게 "보양식이라는 거는 말 그대로 때려 먹어야 한다. 과할정도로 쫘악 먹고. 그러니까 다음 날 기운이 나. 어설프게 먹으면 맛만 보고 끝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후 갯벌장어 10분, 민물장어 2인분을 주문했다. 김국진은 이 같은 주문에 크게 놀랐다.

이후 본격적인 시식이 이어졌다. '완소남'(완전 소식남) 김국진과 김태원은 장어를 먹은 후, 맛있다고 표현했지만 곧 젓가락을 놓았다.

김국진은 "맛있게 먹고, 느끼하다고 생각이 들면 그만 먹고"라고 말했고, 김준현은 "그러면 생강 더 넣어서 먹고"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전혀 다른 식욕이 비교가 됐다.

김준현, 이대호의 끝없는 시식이 이어졌다. 이 와중에 이대호는 김국진에게 양념 장어구이 시식을 권했고, 김국진은 또 한 점 먹었다.

첫 번째 식당에서 시식이 끝난 후 두 번째 맛투어 식당이 공개됐다. 바로 꽃게 맛집.

'완소남' 김국진, 김태원은 선뜻 "GO"를 외치지 않았다. 김태원은 꽃게 먹다가 치아가 부러질까봐 걱정했고, 이에 이대호는 직접 발라주겠다고 했다. 또한 김국진은 "어쩌면 충격적인 상황이 발생할 수 있어"라는 말을 했다.

'미대남' 김준현, 이대호, 김호영이 먼저 두 번째 식당으로 향했다. 세 사람은 지난 주 김국진, 김태원의 퇴근 악몽을 떠올리면서 불안해 했다.

두 번째 식당에 김태원에 이어 김국진이 등장했다. 미대남 세 사람은 얼굴에 화색이 돌았다.

'먹자고' 멤버들은 메인 요리로 나온 꽃게탕을 시식했다. 김국진은 꽃게탕 맛을 봤고 감탄했다.

이어 등장한 꽃게찜은 미대남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시식 후 김태원은 "순수의 결정체"라는 명언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김국진은 밥까지 비벼먹는 등 식탐을 드러냈다. 그는 "내 입맛에 딱 맞는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후 간장게장, 양념게장 각 2인분이 추가됐다. 김국진은 간장게장을 선뜻 먹지 못하는 이대호를 향해 "간장게장 맛은 알고 살아야지"라고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고기러버' 이대호는 간장게장을 한입 먹은 후 "처음에 조금 먹었을 때는 비렸는데, 한 웅큼 씹으니까 비린 맛이 없었다"고 말했다.

또한 김국진은 양념게장까지 먹고 "신선하네" "여기는 진짜 잘 먹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미대남들의 디저트 꽃게 튀김 주문에 또 한번 크게 놀랐다.

두 번째 식당에서의 모든 시식이 끝난 후, 세 번째 맛집으로 젓국갈비 식당이 소개됐다. 김국진, 김태원이 'GO', 'STOP'를 두고 선택의 시간을 가졌다. 앞서 1화에서 두 사람은 '2GO' 후 "스톱(STOP)"를 외친 바 있다.

세 번째 맛집에서는 또 한번 김국진, 김태원이 나타나지 않았다. 김태원은 "나는 좀 그래. 갈비는 좀 심한 거 같아", 김국진은 "꽃게탕 먹을 때 결정을 했다. (꽃게) 튀김 나올 때 굳은 결심을 했다"고 말하며 제작진에게 퇴근을 알렸다.

지난 먹투어에 이어 또 한번 쓰리고(GO)를 놓친 김준현, 이대호, 김호영은 크게 안타까워 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개막 한달 넘었는데' 롯데 아직도 10승도 못했다... 2연속 영봉패 수모, 살아나던 타선 다시 잠잠
  4. 4'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5. 5이정후 '미친 수비', 머리 휘날리며 전력질주→안타 확률 0.700 잡았다! "괜히 바람의 손자 아냐" 극찬
  6. 6'토트넘 유일' 역시 손흥민! EPL 올해의 팀 후보, 상위 20인 포함... 홀란-파머-살라 등 경합
  7. 7'도하 참사→A대표팀 사령탑?' 황선홍 감독 "뒤에서 작업 안 해, 나는 비겁한 사람 아니다" 부임설 전면 반박 [인천 현장]
  8. 8'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9. 9'필승조 초토화' LG, '최강' KIA 또 어떻게 잡았나, 이대호 후계자 결정적 역전포+새 필승조 탄생했다 [잠실 현장]
  10. 10'천적 관계 이렇게 무섭다' 대전, 서울 또 잡았다→드디어 꼴찌 탈출, 김승대 멀티골로 3-1 완승... 광주 충격의 6연패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