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PC방 살인사건, 실종 여동생 카드서 800만원 인출? [용형2]

김노을 기자  |  2022.12.02 14:27
/사진=E채널
'용감한 형사들2'가 의정부 PC방 살인사건을 파헤친다.

2일 오후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에서는 양주경찰서 최운규 경감, 의정부경찰서 장용훈 경위가 출연해 의정부 성인 PC방 살인사건의 전말을 공개한다.

한 여성의 실종에서 시작된 사건은 두 형사의 끈질긴 추격으로 숨겨져 있던 암수 범죄까지 파헤쳤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2013년 5월 "여동생이 사라진 지 일주일이 넘었다"라는 실종 신고가 접수됐다. 실종자의 마지막 행적은 평소 자주 가던 '성인 PC방'이었다.

실종자가 사라진 후 카드에서 약 800만 원이 인출됐고, 이 돈을 인출한 사람이 정씨라는 것이 밝혀지며, 수사는 급물살을 탔다.

주변인들을 통해 정씨의 알리바이가 증명되었으나 형사들은 끈질긴 추적 끝에 첩보를 수집, 정 씨를 긴급 체포하는 데 성공했다. 무엇보다 정씨의 여자친구 입에서 아주 충격적인 이야기가 흘러나왔다.

수사한 형사들마저 "뒤통수를 맞은 것 같았다"라고 표현한, 상상할 수 없던 사건의 실체와 깊숙이 숨겨져있던 암수범죄까지 '악마의 거미줄'과도 같았던 이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까. 2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