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은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세븐틴은 해당 부문을 비롯해 페뷸러스상, 핫트렌드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멤버들은 "감사하다"고 말문을 연 뒤 "'올해의 가수'라는 말이 정말 멋지다. 최고의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렇게 상을 받을 때 기억나는 게 캐럿(팬덤명)들인데 항상 감사하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열심히 하는 세븐틴이 될 것"이라고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내비쳤다.
특히 호시는 "오늘 와주신 선후배분들과 배우 분들의 작품과 무대를 보면서 많은 영향을 받는다. 수상한 모든 분들 정말 축하드린다. 캐럿들 정말 사랑한다"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더했다.
한편 '2022 AAA'는 스타뉴스와 미디어보이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와 더스타파트너, 컬쳐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관하는 글로벌 NO.1 시상식이다.
또 최시원부터 박민영, 권유리, 류경수, 이준호, 김선호, 서인국, 황민현, 나인우, 이준영, 보나, 김세정, 한소희, 김영대, 강다니엘, 이재욱, 임재혁, 서범준까지 올 한 해 영화, 드라마, 연극 무대를 빛낸 배우들이 참석해 시상식을 빛냈다.
'2022 AAA' 하루 뒤인 14일에는 갈라쇼 '2022 AAA AFTER STAGE'가 최초로 열린다.
'2022 AAA'는 전 세계 안방 1열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을 비롯해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에서는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아이돌플러스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일본에서는 훌루, 인도네시아에서는 MNC, 북미권에서는 스타라이브온, 그 외 유럽국가에서는 케이브콘을 통해 각각 생중계된다. 시상식 다음날 열리는 갈라쇼 '2022 AAA AFTER STAGE'는 스푹스(SPOOX)에서 방송된다.
star@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