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스트릿 & 프레피 캐주얼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신학기 코디로 스마트레이어링 스타일링을 추천한다고 27일 전했다.
알로봇은 23'SS 신상으로 겨울부터 초봄까지 이어지는 변화 많은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스마트레이어링 아우터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디테쳐블 야상점퍼'의 경우 야상 점퍼에 경량패딩조끼를 더해 기온변화가 심한 봄철에도 스마트한 레이어링 코디가 가능하다. 카키, 네이비 등 실용적 컬러를 활용한 세련된 아우터에 그레이, 오렌지 컬러의 형광포인트 경량패딩조끼로 환절기에도 포멀한 코디부터 활기찬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신학기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알로봇은 '디테쳐블 야상점퍼', '디테쳐블 트렌치점퍼'를 포함해 룩스루에서 23'SS 신상 아우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5%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쌀쌀함과 포근함을 오가는 날씨로 인해 아이들의 아우터 때문에 고민이 깊은 고객들에게 알로봇의 스마트레이어링 코디를 제안한다"라면서 "점퍼 한 벌로 보온성은 물론 세트구성 된 이너 베스트를 통해 스타일, 실용성까지 충족시킬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