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홍진경→주헌·허경환·남창희, '한국인의 식판' 들고 해외로[종합]

이승훈 기자  |  2023.01.31 14:36
/사진=KBS, 스타뉴스
이연복 셰프, 홍진경, 몬스타엑스 주헌, 허경환, 남창희가 급식 군단을 결성했다.

31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이연복 셰프와 김민지 영양사를 비롯해 홍진경, 몬스타엑스 주헌, 허경환, 남창희가 K-급식을 전파하기 위해 '한국인의 식판'으로 뭉친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인의 식판'은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어디든 대한민국 식판을 들고 날아가 K-급식을 만들어주는 포맷이다. 여섯 멤버들은 '한국인의 식판'을 통해 직접 해외 명문 학교와 글로벌 기업, 프로 스포츠 구단 등 급식을 필요로 하는 모든 곳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국인의 식판'은 tvN 예능 '짠내투어' 손창우 PD와 JTBC 예능 '랜선라이프', '갬성캠핑' 이나라 PD가 연출을 맡았다.

/사진=JTBC '한국인의 식판'

이연복은 '국가대표 셰프'인 만큼 급식 군단의 수장으로 남다른 한식 조리 실력을 뽐낸다. 홍진경 역시 본인의 이름을 내건 김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 이연복 셰프와 함께 K-급식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허경환과 남창희는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요리 능력자의 면모를, 몬스타엑스 주헌은 최근까지 급식을 접했던 경험을 되살려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전에 없던 새로운 멤버 조합으로 역대급 케미를 완성한 '한국인의 식판'이다. 이연복, 김민지, 홍진경, 몬스타엑스 주헌, 남창희, 허경환이 어떤 메뉴와 얼마큼의 요리 실력으로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뜨겁다.

한편 JTBC '한국인의 식판'은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