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태양 같은 빌리브, 팬들 덕분에 우리가 빛나요" [인터뷰③]

2022 Asia Artist Awards 가수부문 AAA 포텐셜상 빌리 인터뷰

최혜진 기자  |  2023.02.02 11:30
2023.01.11 걸그룹 빌리 AAA 인터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인터뷰②에 이어

-벌써 2023년에 접어들었어요. 올해 활동 계획이나 포부가 있다면요.

문수아 ▶ 올해는 더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빌리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드리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특히 저희가 팬송에서는 멤버들이 작사, 랩 메이킹에도 도전했거든요. 이런 걸 더 넓혀 더욱 많이 앨범에 참여하고 싶어요.

츠키 ▶ 저는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좀비버스'로 인사를 드릴 예정이에요. 유명한 선배들과도 함께했고, 촬영도 마무리됐어요. 많은 시청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빌리는 앞으로 어떤 수식어를 얻고 싶은가요.

빌리 ▶ 수식어요? '4세대 독보적 스토리텔링', '4세대 최고 퍼포먼스팀', '짱빌리', '빌리는 빌리다' 등이요!

-빌리에게 롤모델도 있나요.

션, 시윤 ▶ 롤모델은 소녀시대예요. 소녀시대 선배님들처럼 오랫동안 빛을 내는 아티스트가 되는 게 저희 목표예요.

-마지막으로 빌리브(팬덤명)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요.

시윤 ▶ 빌리브를 생각하면 '감사하다'는 말이 제일 먼저 떠올라요. 감사하고, 올해도 잘 부탁드려요. 또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는 약속도 하고 싶어요.

츠키 ▶ 태양이 있어야 달이 빛날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빌리브가 없으면 저희 빌리도 빛날 수 없어요. 빌리브 많이 사랑해요.

문수아 ▶ 항상 함께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천천히,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어요.

하루나 ▶ 사랑하는 빌리브! 항상 응원해 줘서 고마워요. 작년에도 빌리브 덕분에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어요. 올해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하람 ▶ 빌리브 여러분. 항상 넘치는 사랑과 아낌없는 응원 보내 줘서 고마워요. 자랑스러운 빌리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수현 ▶ 늘 감사하고 사랑해요. 평생 함께하자는 말씀을 드렸었는데 앞으로도 귀에 딱지 앉을 정도로 계속 말할 거예요. 올해도 또 감사하고 사랑하고, 잘 부탁드려요.

션 ▶ 빌리가 벌써 1주년을 넘었어요. 길다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인데 빌리브와 함께하는 시간들은 짧게만 느껴져요. 빌리브 덕분에 행복해서인가 봐요. 올해뿐만 아니라 모든 날에 함께하고 싶어요. 감사하고, 사랑해요.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