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임영웅 본다..'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3월 1일 개봉

김나연 기자  |  2023.02.08 15:04
임영웅 / 사진= CJ 4DPLEX, 출처: 스크린X SNS 영상 캡처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IM HERO'를 담아낸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3월 1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임영웅이 직접 영상을 통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봐야 하는 이유를 밝혔다. 또 임영웅의 대조적인 두 가지 모습이 담긴 인터뷰 촬영장과 콘서트 현장의 미공개 스틸 2종이 선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크린X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일 공개된 영상에 직접 등장한 임영웅은 "영웅시대 여러분과 제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던, 'IM HERO' 콘서트가 이번에는 영화로 찾아온다"라며 개봉 소식을 알렸다.

이어 "공연장에서 느꼈던 영웅시대 여러분들의 함성소리와 모습을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가슴이 벅차오른다.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은 물론이고 콘서트 준비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웅시대와 함께한 첫 투어의 감동과 행복을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라고 영화를 설명했다.

콘서트의 감동을 되살리는 것은 물론,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영웅시대에게 전하고 싶었던 임영웅의 따뜻한 메시지까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길 것을 예고한 그는 "3월 1일 CGV에서 만나요. 건행"이라는 인사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임영웅 / 사진=CJ 4DPLEX
이와 함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2종도 공개됐다. 무대 밖 수수한 차림으로 앉아있는 청년 임영웅과, 무대 위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스타 임영웅이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고 있는 대조적인 모습이 담긴 두 장의 현장 사진들이 지금까지 몰랐던 또다른 임영웅의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담겨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수용인원 2만 명 규모의 고척스카이돔을 가득 채운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앵콜' 서울 공연의 다채로운 무대뿐만 아니라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기존에 공개된 콘서트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모습의 임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영화이다. 14대의 시네마틱 카메라로 촬영돼 전면과 좌우의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스크린X로 관람 시 다양한 앵글에서 담아낸 고척스카이돔의 웅장한 스케일과 극대화된 현장감까지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3월 1일 전국 CGV에서 스크린X와 2D로 개봉하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오는 2월 17일부터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개봉 극장별 순차 개시) 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개막 한달 넘었는데' 롯데 아직도 10승도 못했다... 2연속 영봉패 수모, 살아나던 타선 다시 잠잠
  5. 5'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6. 6'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7. 7'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8. 8'필승조 초토화' LG, '최강' KIA 또 어떻게 잡았나, 이대호 후계자 결정적 역전포+새 필승조 탄생했다 [잠실 현장]
  9. 9"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10. 10'천적 관계 이렇게 무섭다' 대전, 서울 또 잡았다→드디어 꼴찌 탈출, 김승대 멀티골로 3-1 완승... 광주 충격의 6연패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