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 부작용' 박봄, 한껏 부풀어 오른 도톰 레드립.."입술 칠하기"

이승훈 기자  |  2023.02.09 15:22
/사진=박봄 SNS
그룹 2NE1(투애니원) 출신 박봄이 통통 입술을 자랑했다.

9일 박봄은 개인 SNS에 "입술 칠하기"라며 자신의 입술을 클로즈업 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봄은 장미꽃 보다 더 붉은 레드립을 입술 가득 칠하며 특유의 섹시미를 뽐내고 있는 모습. 박봄은 트레이드마크로 자리 잡은 도톰한 입술과 매력적인 입꼬리를 과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앞서 박봄은 지난해부터 건강 이상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필리핀에서 개최된 공연 무대에 올랐는데 급격하게 살이 찐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 박봄을 향한 건강 이상설이 계속되자 박봄 측은 "활동기가 아니다 보니 다이어트에 대해 신경을 못 쓴 것 같다"면서 "다시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박봄은 지난해 1월 다이어트 업체와 함께 70kg에서 59kg까지 무려 11kg 감량에 성공했다. 하지만 이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부쩍 살이 찐 모습이 나타나 '요요 부작용'설이 불거졌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