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3' 서장훈, 공짜 좋아하는 남친 사연에 분노 "무전취식이야"

이상은 기자  |  2023.02.14 21:00
/사진=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방송화면
'연애의 참견' 서장훈이 공짜를 좋아하는 남자친구의 사연에 분노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연애의 참견3')에서는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5개월째 연애 중인 21살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고민녀에 따르면 그의 남자친구는 좋은 걸 먹으니까 생각난다고 말하면서 주변 모임에 불렀다고 소개했다. 고민녀는 정말 다정한 남자친구라고 생각하며 사랑에 빠졌다. 이후 남자친구는 모든 모임에 여자친구를 불러 음식을 먹고 가도록 했다. 사연을 듣던 주우재는 "빈대구나"라며 경악했다.

고민녀는 어느 날 주말에 용인에서 파스타를 먹자고 제안한 남자친구를 따라 왕복 4시간이 걸리는 파스타 집에 방문했다. 고민녀의 남자친구는 평소와 다르게 메뉴를 4개나 시키고 피자까지 포장했다. 알고 보니 식당은 친구 어머니 가게였고, 공짜로 음식을 먹고 간 것이었다.

사연을 들은 서장훈은 "고민녀를 데리고 친구 어머님 식당에 가서 공짜 음식을 먹은 남자친구가 이해되는가"라고 물었다. 김숙은 "우리가 다 부끄럽다"라며 얼굴을 붉혔고, 한혜진은 "이 남자친구는 처음부터 의도가 불순했다"라며 화냈다.

이어 서장훈은 "그렇게 친구네 집에 가고 싶었다면 들어갈 때부터 인사를 해야 했다. 이건 무전취식이다"라며 분노했다. 김숙은 "뻔뻔하다"라며 공감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4. 4손흥민 'EPL 우승 키' 쥐었다, 아스널이 간절히 부탁하다니! "저는 토트넘 팬입니다" 깜짝 고백까지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제2의 손흥민' 20대 꿈 무너뜨린 음주운전... 인천 출신 진호승, 7명 새생명 주고 떠났다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하이브 측 "뉴진스 홀대 사실 아냐..민희진 욕심에 부모 끌어들여" [공식]
  9. 9'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10. 10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