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진서연 "혼인신고 3개월 만에..가족들은 몰랐다"[★밤Tview]

이상은 기자  |  2023.02.24 22:09
/사진=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진서연이 부모님 몰래 결혼한 에피소드를 말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플리마켓에서 배우 진서연을 만난 모습이 담겼다.

이날 플리마켓에서 만난 진서연은 차예련의 요리에 감탄했다. 차예련은 직접 만든 땅콩 호박 빠스를 선보이며 "내가 언니 간식을 만들어 왔다. 조금 먹어봐라. 땅콩 호박으로 빠스를 만들었다"라고 자랑했다.

음식을 맛본 진서연은 "오 진짜 빠스 맛이 난다. 난 원래 빠스랑 호박을 좋아한다"라고 기뻐했다. 이어 차예련이 준비한 베트남 쌀국수 대신 한국산 쌀국밥에도 감탄했다. 차예련은 음식을 즐기는 진서연에게 "언니 소문에 의하면 남편분이랑 결혼을 했는데 부모님이 몰랐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결혼 10년 차 진서연은 "얼마 전에 아셨다. 방송에서 말해서 알았다"라고 답했다. 차예련은 "결혼한 걸 몰랐냐"라고 되물었고, 진서연은 "그건 아니라 혼인 신고 한 걸 몰랐다. 우리는 만난 지 3개월 만에 혼인 신고를 했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진서연은 "굳이 물어보지 않으니 말하지 않았다. 가족들은 10년 만에 알았다"라고 답했다.

/사진=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앞서 차예련은 플리마켓을 준비하기 위해 럭셔리한 드레스룸을 공개했다. 이날 차예련은 추억과 사연에 잠겨 플리마켓에 내놓을 옷을 결정하지 못했다. 그는 배우 진서연에게 전화를 걸었고 "언니 저예요"라고 인사했다.

진서연은 "어 예쁜이?"라고 반갑게 인사했다. 차예련은 "SOS 망했다. 플리마켓 옷을 추리고 있는데 10개가 나왔다"라고 말했고, 진서연은 "예련아 너 옷 많은 거 세상 사람들이 다 안다. 마음을 좀 내려놔라"라고 따끔하게 충고했다.

진서연은 "1년 동안 입지 않은 옷, 사이즈 작아진 옷, 아껴 놨다가 똥 되는 거를 내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도 이번 플리마켓을 하면서 다 내놨다. 5박스 정도 나왔다"라고 스케일을 자랑했다.

차예련은 "언니 그러면 내가 그냥 갈 수 없으니까. 도시락 하나 싸다 드릴까 한다"라고 말했고, 진서연은 "넌 몸이 열 개냐. 나는 진짜 쇠도 씹어 먹는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BTS 지민, 윗입술 도톰=언행 관대해" 美매체 성격 집중 분석
  2. 2"손흥민 일부러 골 안 넣었지!" TV 부수고 난리 났다, 분노한 아스널 팬들→우승컵 맨시티에 내주겠네
  3. 3케플러, 극적 계약 연장..강예서·마시로 제외 7인 활동
  4. 4'뺑소니 혐의' 김호중, 꼬꼬무 의혹..난리통에도 공연 강행 여전? [스타이슈]
  5. 5방시혁 총수됐다..하이브, 엔터사 최초 대기업 지정
  6. 6손흥민 빅찬스에 맨시티 감독 '벌러덩'→"또 너야?" 외쳤다... 토트넘 4위 좌절→애스턴 빌라 41년 만에 UCL 진출
  7. 7'삼식이 삼촌' 보니 송강호 소신이 보인다 [리뷰]
  8. 8김호중 뺑소니 사고 그날 밤..소속사 대표·매니저는 '만취'
  9. 9'야속한 봄비' KBO 300만 관중, 6295명이 모자랐다... 만원관중 앞 KIA 웃고 한화 울었다 [종합]
  10. 10탁구선수 출신 E컵 모델, 호피 무늬 속 '파격 볼륨'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