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횟집' 윤세아 "새로운 경험..하루종일 웃으며 촬영"

윤상근 기자  |  2023.03.23 14:18
/사진제공=채널A

[윤상근 스타뉴스 기자] 배우 윤세아가 '도시횟집'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은 23일 오후 2시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윤세아와 구장현 PD가 참석했다.

이날 윤세아는 "'도시횟집'에서 홀 서빙 구한다고 해서 지원했고 소싯적에 경험도 있어서 합류하게 됐다"라며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다. 당황스러운 경험도 없지 않지만 하루종일 웃다보면 즐겁게 하루가 가는 것 같다"라고 웃었다.

구장현 PD는 "'도시횟집'은 '도시어부' 출연자 5명과 윤세아, 그리고 일일 알바 게스트가 함께 운영한다"라며 "우당탕탕 좌충우돌 횟집 도전기이다. 2018년 '도시어부' 시즌1 때 저녁 촬영을 하며 포장마차를 하다 이경규가 '프로그램 하나 더 하자'라며 '횟집에서 돈 벌어서 미끼 값으로 하자'라고 말한 게 시작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본의 아니게 6년이 걸린 프로젝트"라며 "다른 프로그램은 요리와 판매만 한다면 우리는 생산부터 시작한다. 어느 날은 회가 없을 수도 있지만 오픈을 목표로 촬영하고 있고 대상어종이 바뀌면 요리가 바뀌기 때문에 다채로운 여러 요리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도시횟집'은 '도시어부'를 이끌었던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과 홀 매니저로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배우 윤세아가 함께 횟집 운영에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 지난 2017년부터 '도시어부' 시즌1을 함께 해온 시청자들이 염원해온 멤버들이 직접 손질한 회를 직접 맛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담아낼 예정이다.

'도시횟집'은 23일 첫 방송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