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이혼' 강말금, 김성균 향해 직진..로맨스 급진전 기대

최혜진 기자  |  2023.04.02 10:54
/사진=JTBC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신성한, 이혼' 강말금이 직진녀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최근 강말금은 JTBC 토일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에서 김소연 역으로 분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형근(김성균 분)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며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극 중 오랜만에 주인 할머니의 라면을 먹게 된 늙다리 세 놈. 소연은 성한(조승우 분)과 정식(정문성 분)이 할머니의 라면이 더 맛있다고 하자 조용히 토라지지만, 함께 라면을 먹던 형근이 "면발은 따님 사장님이 더 맛있다"며 칭찬하자 마음을 풀고 공깃밥을 내어주는 등 형근만 알뜰히 챙겼다.

이어 가게에 찾아온 최준(한은성 분)에게 형근의 전화번호를 얻는 데 성공한 소연. 늦은 밤 전화를 걸어 그를 불러낸 후 다짜고짜 마카롱 가게가 나을지 라면 가게가 나을지 물었다. 단거는 좋아하지 않지만, 라면은 매우 좋다고 답하는 형근의 말을 다른 의미로 해석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전 아내가 생의 마지막 사랑이냐"라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질문을 던지며, 사랑을 위해 적극적으로 돌진하는 직진녀 면모를 드러내 형근은 물론 시청자까지 놀라게 했다.

이처럼 강말금은 안정감 있는 연기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낸 것은 물론, 높이 올려 묶은 머리와 헤어밴드 스타일링으로 디테일까지 살려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강말금은 매 작품마다 각기 다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서예지가 달라졌다..가스라이팅 논란 후 근황
  4. 4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5. 5[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6. 6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7. 7'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8. 8"용납할 수 없었다" 손흥민 이번엔 다르다, 아스널이 두려워할 이유... 북런던 '대기록' 도전
  9. 9日 "협회가 사과를 왜 해?"... 한국 특유 '사과 문화' 지적했다 "인니가 강해서 진 것뿐인데"
  10. 10[공식발표] 축구협회 '올림픽 좌절+40년만 참사' 사과문 냈다 "오늘 같은 실패 반복 안 하겠다"... 대표팀 운영도 '면밀 검토'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