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이은지 "박명수가 '넌 KBS의 딸'이라며 축하"

여의도=한해선 기자  |  2023.04.20 14:20
/사진=KBS

코미디언 이은지가 '이은지의 가요광장'을 통해 라디오 DJ로 변신했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최유빈PD, 이은지가 참석했다.

이은지는 자신만의 '가요광장' 차별점으로 "내 개인기를 보여줄 것이고 부캐가 있기 때문에, 사연을 받으면 어떨 때는 엄마처럼, 어떨 때는 아빠처럼 답변을 해주면서 소통을 해줄 수 있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DJ로서 참고했던 다른 프로가 있는지 묻자 "내가 '붐붐파워'를 되게 좋아했다. 붐 선배님이 나와 텐션이 비슷해서 그랬다. '컬투쇼'도 되게 좋아했다"라며 "정은지 선배님이 진행한 '가요광장'도 좋아했다. 목소리가 좋으시더라"라고 전했다.

이은지는 "DJ가 됐다는 걸 알고 박명수 선배님을 만난 적이 있다. 명수 선배님이 'KBS가 선택한 여자야', '넌 KBS의 딸이야'라면서 너무 좋아해 주시더라. 너무 감사했다. 라디오를 어떻게 하면 잘할지 물어보니 '책과 신문을 많이 읽어'라고 하시더라. 그런데 본인은 편안하게 쉬시더라"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가요광장'은 1986년부터 현재까지 3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장수 라디오 프로그램. 홍진경, 전현무, 모델 이소라, 이수지, 정은지, 이기광 등 다양한 이들이 DJ를 거쳐갔다. 지난해 3월부터 1년여 동안 '가요광장'을 진행해 온 그룹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은 지난 16일을 마지막으로 방송에서 하차, '가요광장'이 일주일간 스페셜 DJ 체제로 운영된 후 이은지가 24일부터 DJ 후임을 맡는다.

'이은지의 가요광장'은 24일 시작되며, 낮 12시부터 2시까지 KBS 쿨FM(수도권 89.1 MHz)에서 들을 수 있다.


베스트클릭

  1. 1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2. 2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3. 3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4. 4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5. 5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6. 6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7. 7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8. 8'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9. 9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10. 10"김도영 못 내는 제 심정 어떻겠나" 하소연, 그래도 하루 더 쉬어간다 "앞으로 100경기 남았다" [창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