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최우수 연기상 수상 "나 지금 되게 신나 연진아"[백상예술대상]

이지현 기자  |  2023.04.28 20:38
/사진=JTBC '제 59회 백상예술대상' 방송 캡처
배우 송혜교와 이성민이 제 59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 59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송혜교는 '더 글로리'로 TV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그는 "나 상 받았어 연진아. 나 지금 되게 신나. 마지막으로 해보고 싶었다. 정말 받고 싶었다. 이렇게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이 자리에 서니까 우리 함께 했던 훌륭하신 스태프분들이 기억에 난다. 그 분들이 없었다면 문동은은 없었을 것 같다. 함께했던 훌륭한 배우님들 감사하다. 문동은의 부족한 부분을 꽉 채워주신 안길호 감독님 진심으로 감사하다. 항상 묵묵하게 응원해준 팬분들 감사하다. 항상 제 옆에서 저를 도와주시는 헤어 메이크업팀 사랑한다. 김은숙 작가님과 두 작품을 했는데 다 너무나 큰 사랑을 받았다. 그래서 너무 감사드리고 아마도 김은숙 작가님이 저에게 영광이지 않을까 싶다. 저에게 문동은을 맡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연기하는동안 힘들고 아팠지만 앞으로 더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생겼다. 항상 제 걱정 많이 하시는 엄마 오늘은 기분 좋았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재벌집 막내아들'로 TV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이성민은 "저희 고명딸과 사위가 후보였는데 탈락을 하더라. '나까지 못 받으면 어떻게 하나'라는 생각을 했는데 체면을 살려주셔서 백상 감사하다. 촬영 기간만 1년이다. 11개월동안 촬영 애써주신 감독님 감사드린다. 그 기간동안 쉽지 않은 촬영이었는데 애써준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 고생했다. 그리고 이 자리에 왔어야되는데 진짜 주인공 송중기 군이 멀리 있는 걸로 알고 있다. 손주 송중기 군에게도 감사드린다. 딸이 느닷없이 꼭 받으라고 응원을 해줬다. 딸 사랑하고 요즘 사랍답게 일하고 있어서 너무 고맙고 아빠는 늘 행복하단다. 우리 딸 고맙다. 집사람 감사합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2. 2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5. 5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6. 6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7. 7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8. 8'대세' 권은비, 스프라이트 새 모델 발탁
  9. 9김호중이 교통사고 냈는데..매니저가 거짓 자수, 음주?
  10. 10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