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남녀' 김준현 "이지현 섭외, 신의 한 수..조언 잘해"[일문일답]

안윤지 기자  |  2023.06.28 17:03
개그맨 김준현 /사진제공=SBS플러스, ENA '고소한 남녀'
'고소한 남녀' 김준현이 이지현의 섭외에 극찬했다.

28일 ENA, SBS플러스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 측은 김준현과 나눈 일문일답 인터뷰를 공개했다.

김준현은 '고소한 남녀'에 김지민과 함께 메인 MC로 출격한다. 6년의 장기 연애 후 결혼 10년 차를 맞았지만 아직도 깨 볶는 냄새가 진동하는 일명 '깨랑꾼' 김준현은, 과거 아내 대신에 '먹덧'까지 할 정도로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과시해온 만큼 그의 부부관계 노하우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서는 부부 사이에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힌 김준현은, 자신의 찐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커플들의 실제 갈등과 쟁점에 대해 현실적인 공감과 날카로운 참견을 쏟아낼 전망이다.

◆ 다음은 김준현과의 일문일답이다.

-출연 제안을 받고 어떤 마음이 드셨나요?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자극적이면서 현실적이고, 여기서 다뤄지는 문제들이 법으로 어떻게 풀리는지도 궁금했어요. 아주 흥미로운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에 출연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메인MC 김준현&김지민 두 분이 함께 방송으로 만나신 소감은?

▶지민 씨와는 예전에 '삼대 천왕'으로 오래 호흡을 맞췄고, 사석에서도 종종 볼 정도로 워낙 친한 사이다 보니까 첫 회 녹화인데도 어색한 거 하나 없이 한 7, 8회 녹화한 것처럼 익숙하게 촬영했어요. 지민씨 같이 위트도 있고, 아름다우시고, 톤도 좋은 훌륭한 파트너와 같이 하게 돼서 너무 좋습니다.

-다른 출연자분들과는 어떤 인연이 있으신지, 없으시다면 평소에 어떤 이미지였는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알베르토는 수년 동안 같은 프로그램을 해서 너무 친하고요, 무엇보다 저는 이지현 씨 섭외가 '신의 한 수'라고 생각할 정도로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본인의 경험에서 나온 말하기 어려운 이야기까지 선뜻 나눠주면서 아주 현실적으로 조언해주니 정말 없어선 안 될 최고의 캐스팅이라고 생각해요.

-법에 대한 관심이 원래 있으셨는지? 법적 지식을 뽐낼 준비가 되어있으신지?

▶도로교통법만 잘 아는 정도였어요. 저는 법 없이도 살 사람이라(웃음). 정말 법에 대해 잘 아는 편은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수준이었는데, 이번에 '고소한 남녀'를 통해 많이 배우게 될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행복한 연애를 위해 커플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커플 사이에 중요한 건 존중! 결국 연애의 결과는 헤어지거나 결혼하거나 둘 중 하나일 텐데, 서로의 삶을 존중하고 이해하면 이별 후 마음은 아프겠지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부부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

▶믿음이죠! 살아가는 데 있어서 상대가 뭘 하든 믿는 것. 연애에서의 존중이 결혼 후 믿음으로 넘어오는 거죠. 그럼에도 같이 살게 되면 또 안 맞는 부분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렇게 마음에 안 드는 점이 있어도 배려하고, 존중하고, 이해와 양보를 통해 때로는 각자 포기도 하면서 살아가는 겁니다. 상대에게 늘 한결같은 믿음을 주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김준현 님은 아내와의 트러블이 생기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시는 편이신가요?

▶그냥 뭐, 쓱 해서 안줏거리 좀 만들어서 얘기하고 하는 거죠. 요즘은 아이들 때문에 잘 못 하는데 예전에는 거의 매일 마셨던 것 같아요. 술 한잔하면서 대화를 하다 보면 이래저래 풀리게 되더라고요. 대신 서로 잘못을 들춰내서 화를 내거나 하지 않는 게 중요해요! 듣는 위주로 해야죠.

-상상을 초월하는 문제적 커플들의 이야기가 예고되고 있는데 어떤 마음으로 준비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조마조마한 마음입니다. 문제적 커플들의 이야기를 볼 때마다 흥미로워요. 사실 남의 일이니까 흥미로운데 또 이게 실제 사건이라고 하니까 '야 이게!?' 이런 맘이 들고요. 드라마, 미니시리즈 보는 마음이지만 실제 사건이라는 걸 항상 기억하려고 합니다.

-시청자들에게 드리고 싶은 당부가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물론 VCR이 자극적인 소재이긴 하지만 꾸며낸 이야기가 아니라 실제 있었던 일이라는 걸 항상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구한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에 (만에 하나라도 그래선 안 되겠지만) 내가 불리할 상황이 생기면 법적으로 해결할 방법이 있고, 돌파구가 있다는 걸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고소한 남녀'는 오는 7월 11일 오후 8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손흥민 원더골! 코너킥으로 넣었다 '진짜 첫 우승각'... 토트넘, 맨유에 4-3 짜릿승→카라바오컵 준결승 진출
  2. 2방탄소년단 지민, 美 빌보드 '핫 100' 21주 연속 진입..K팝 솔로 新역사
  3. 3'석진탄생 11700일 축하♥' 방탄소년단 진, 최애돌 '기부요정' 등극
  4. 4이휘재, 인성 도대체..활동 중단에도 '불만+폭로' 터졌다 [스타이슈][종합]
  5. 5"손흥민 코너킥 골 오심이야!" 황당 주장에 심판 코웃음... 심지어 맨유 항의에 옐로카드 꺼냈다
  6. 6"송민호, 안 좋은 생각한 적도.." 조기 소집해제 권유받은 이유 [인터뷰 종합]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42주 연속 1위
  8. 8손흥민, 맨유 선수와 찐한 포옹→캡틴끼리 통했다... 명승부 끝에 뜨거운 우정
  9. 9방탄소년단 뷔 X 박효신 'Winter Ahead' 재즈곡 재탄생..윤석철트리오 버전 오늘(20일) 발표
  10. 10손흥민 미친골에 英매체도 놀랐다 "코너킥으로 직접 득점"→토트넘 평점 3위 '7.9' 호평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