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는 지난 29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위니(팬덤명)에게 들려주고 싶은 생일 축하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이 공개된 지난 29일은 위니 데이 3주년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늘은 위니에게 보여줄 저의 공간을 꾸며보려고 한다"는 반가운 첫 인사와 함께 등장한 원호는 준비한 각종 풍선에 바람을 넣으며 파티 준비에 돌입했다. 여기에 배경 음악으로 원호가 직접 위니들을 위해 선정한 특별한 곡들이 흘러나왔다.
특히 원호는 자신의 곡들 중 '로스트 인 파라다이스(Lost IN Paradise)',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 두 곡을 함께 추천하기도 했다. 위니들을 위해 손수 공간을 꾸미는 원호의 모습과 고막을 녹이는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원호는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이니셜과 꽃, 리본, 곰돌이 등 다양한 풍선 장식을 이용해 위니만을 위한 블루 톤의 귀여운 파티 공간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고깔 모자와 선글라스까지 풀세트로 착용한 깜찍한 모습으로 또 한번 위니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대망의 축하 케이크에 불을 붙인 원호는 "위니들 생일 축하한다"라는 끝인사와 함께 초를 불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