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월요병 타파 청량 미소~ '활력 여신'

이경호 기자  |  2023.07.03 22:57
가수 송가인./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가수 송가인이 미모를 뽐냈다.

송가인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월요일 스타뜨여라"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가인이 화이트 컬러의 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송가인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미소만으로 청량미가 가득하다.
가수 송가인./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특히 송가인의 청량미는 팬들에게 '월요병' 타파를 이뤄내는 듯하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여신이어라" "상큼상큼" "청량한 가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가인은 본업 가수 활동 외에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2. 2'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3. 3' ML 28승 투수 영입→FA 보상선수 김영현' 두산 확실한 방향성, 실리는 외인으로-야수는 다시 화수분!
  4. 4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5. 5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6. 6"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7. 7'대박 감량' 핼쑥해진 韓 야구 대명사 "7~8㎏ 뺐다, 햄버거 최대 2개, 라면은 3개, 치킨은..."
  8. 8'고관절 통증→교체' 김도영 직접 상태 밝혔다 "슬라이딩 도중 부상, 호주전은..." [대만 현장]
  9. 9韓 야구 서글픈 '4강 경우의 수', 'WBC 통한의 패→이젠 호주만 바라본다' [프리미어12]
  10. 10韓 WBC 국가대표 미인 아내, 일본에서 큰 화제 "최고로 멋진 부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