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시원, 씨제스 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체결

문완식 기자  |  2023.07.04 11:17
배우 차시원이 씨제스 스튜디오와 손을 잡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씨제스 스튜디오는 4일 "다양한 작품, 캐릭터를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갖춘 배우 차시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뚝심 있는 열정을 소유한 차시원의 장점과 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성실한 지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2014년 연극 무대에 오르며 데뷔한 차시원은 2017년 영화 '청년경찰'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경이로운 소문', '배드 앤 크레이지', '지옥' 등 인기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 개성 가득한 연기력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최근 MBC 스릴러 드라마 '멧돼지 사냥'에서 서늘한 눈빛과 소름 끼치는 미소로 폭발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출중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 몰입하며 종횡무진 '신 스틸러'로 활약. 신선한 인상을 남기며 다채로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

씨제스 스튜디오와 새로운 도약을 알린 차시원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적극적인 행보에 나서며 한계 없는 연기 역량을 발휘할 것을 예고해 많은 관심과 기대가 커진다.

한편, 씨제스 스튜디오는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예능, 뮤지컬 등 다방면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그룹으로 배우 설경구, 오달수, 박성웅, 채시라, 조성하, 문소리, 엄지원, 라미란, 류준열, 황정음 등이 소속되어 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