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달 26일 서울에서 진행된 '갤럭시 언팩 2023' 이후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신제품 갤럭시 Z플립5와 Z폴더5 두 모델과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지민은 앞머리를 내려 이마를 덮는 뱅 헤어스타일과 여름의 푸른 바다와 부서지는 흰 파도를 연상케하는 블루 앤 화이트 데님 재킷으로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 브이 포즈로 찍은 자신의 사진이 담긴 Z플립 5를 들고 무심한 듯 정면을 향하는 특유의 고혹적인 깊은 눈빛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배가시켜 제품과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내며 몰입감을 더했다.
이어 공개된 또다른 화보에서는 오랜지색 바시티 재킷과 블루진, 컨버스를 매치해 풋풋하고 러블리한 새내기 비주얼로 펜을 든채 Z플립5를 집중해서 보고있는 모습으로 또 한번 팬심을 뒤흔들었다.
화보가 공개되자 '지민의 화보 보니 또 구매 욕구 급상승', '현실에 없는 만인의 이상형', '화보장인, 화보맛집 PERFECT JIMIN', 'Z플립5와 Z폴드5 중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 고민 중' 등의 반응이 이어진 한편 갤럭시 Z플립5와 Z폴드5는 오는 8월 11일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