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의 생일인 지난 13일 오직 지민만을 위한 특별한 케이크가 전 세계 곳곳에서 불을 밝히며 짐토버(Jimin+October) 축제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평소 다정하고 세심한 성격으로 멤버들의 생일이나 기념일마다 정성껏 축하 케이크를 준비해 '생일 요정', '케이크 요정'으로 불려온 지민을 위해 이번엔 팬들이 나섰다. 지민을 위한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생일 케이크를 준비해 생일을 축하한 것.
해시태그 'Cake For Jimin'과 함께 SNS에 올라온 케이크는 지민의 모습과 BT21 지민의 캐릭터 '치미'(CHIMMY)로 장식한 케이크가 주를 이루었다.
올해는 특히 데뷔 10년 만에 발표한 지민의 첫 솔로 앨범 '페이스'(FACE)와 한국 솔로 가수 역사상 첫 빌보드 '핫 100' 1위를 축하하는 메시지들을 담아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지민의 생일날 엑스(구 트위터)에 26개 이상 관련 키워드와 해시태그가 장악하며 5년 연속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를 동시에 차지한 최초이자 유일한 인물로 세계 신기록을 수립했으며 전 세계 각종 매체들과 공식 계정, 셀럽들의 폭발적인 생일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다.
또한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지민의 팬층과 셀 수 없이 많은 팬들의 서포트들로 전 세계가 축제의 장으로 변신했고 지민을 닮고자 하는 선한 마음으로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등 지민의 세계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