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20일 개봉을 앞두고 전편 '아쿠아맨'(2018)의 사전 예매량 5만 4409장을 훌쩍 뛰어넘은 사전 예매량 6만 8386장(오전 10시 40분 기준)을 돌파하며 '노량: 죽음의 바다'와 함께 흥행 쌍끌이를 예고해,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연말 극장가에 흥행의 물길을 열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개봉을 하루 앞두고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돌비 포스터를 공개했다. 금빛 삼지창을 들고 당당한 포스로 서있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 분)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그 주위로 다양한 수중 생물들이 마치 '아쿠아맨'을 호위하듯 둘러싸고 있는 모습에서 왕의 위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비주얼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심해 속 풍경과 함께 "새로운 바다가 열린다"라는 문구는 영화가 선사할 스펙터클한 재미를 예고한다.
올 연말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는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