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X이준영, 욕망의 질주..디즈니+ '로얄로더' 2월 공개 [공식]

김나연 기자  |  2024.01.08 17:56
사진=씨제스 스튜디오(이재욱),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이준영), MAA(홍수주)
디즈니+의 '로얄로더'가 2024년 2월 공개를 확정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가 2024년 2월 공개를 확정했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가장 높은 곳에 오르겠다는 욕망으로 가득 찬 캐릭터들을 연기할 배우로는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가 캐스팅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재, 곧 죽습니다'부터 '환혼' 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현대극부터 사극까지 장르의 한계가 없는 연기 스펙트럼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재욱은 '한태오' 역을 맡아 냉혈한이면서도 기품 있는 인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용감한 시민', '모럴센스'부터 드라마 '마스크걸', 'D.P.' 그리고 뮤지컬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매 작품마다 캐릭터와 하나가 되는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여온 이준영은 '강인하' 역을 맡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입체적인 인물을 그린다.

여기에 '스위트홈 시즌2', '도시남녀의 사랑법', '드라마 스페셜 2021 - 비트윈(Be;twin)' 등 드라마에서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분위기로 존재감을 선보인데 이어 뮤직비디오, 광고계를 오가며 자신만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홍수주가 '나혜원 ' 역을 맡아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캐릭터 변신에 도전한다. 이처럼 연기력부터 비주얼까지 신선하고 매력적인 에너지를 가진 배우들의 조합은 2024년 2월,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막강한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2024년 2월 공개를 확정한 '로얄로더'는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브라질 'BreakTudo Awards 2024' 2관왕
  2. 2이민정, 9세 子 공개..폭풍성장에 "내 옷 같이 입자"
  3. 3송가인 누가 넘나?..스타랭킹 女트롯 171주 연속 1위
  4. 4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홀렸다..신곡 무대 공개
  5. 5한승연, 아이돌 출신은 결혼도 달라..웨딩드레스 깜짝 공개
  6. 6"JIN OUR WWH" 방탄소년단 진 '지미 팰런쇼' 폭발적 반응..美 실시간 트렌드 1위
  7. 7'히든페이스', 박지현 '19금 전라 노출' 다 아니었다..임지연 잇는 퀸의 서막 [★FOCUS]
  8. 8지연·황재균, 결혼 2년만 남남 됐다..조정 끝 이혼 확정
  9. 9김승기 감독 '선수한테 수건 던졌다' 폭행 논란에... 소노, KBL에 재정위 요청 "징계 공정성 위해"
  10. 10손흥민 '지구 뒤흔들 이적' 폭로! 토트넘 협상 시작→1월 합의 목표... "갈라타사라이, SON에 진심이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