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가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솔라감성 Part.7'의 카세트테이프를 선보인다.
솔라는 11일 오후 3시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싱글 '솔라감성 Part.7'의 한정판 카세트테이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솔라감성 Part.7'은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세트테이프를 비롯해 리릭 카드, 포토 카드, 미니 포토북 등으로 구성된다. 솔라의 옆모습이 담긴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포함, 각기 다른 커버의 총 2개 케이스로 알찬 구성을 완성했다. 특히, 카세트테이프 형식인 만큼 라디오 DJ 같은 솔라의 스페셜 멘트를 수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솔라감성 Part.7'은 솔라만의 색깔로 다양한 명곡들을 리메이크하는 '솔라감성' 시리즈다. 지난 2018년 4월 '솔라감성 Part.6' 발매 이후 5년 9개월 만에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 솔라는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리메이크해 더욱 깊어진 감성을 선보인다. 솔라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원곡과 또 다른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솔라감성 Part.7'은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