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수수한 비행 패션..새해도 바쁜 글로벌 스타

김노을 기자  |  2024.01.16 11:02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출신 가수 지드래곤이 소탈한 면모를 보였다.

지드래곤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일정을 이동하며 비행기 내에서 촬영한 셀카가 담겼다.

그는 화려한 꾸밈 없이 소탈한 패션과 편안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SNS 내 여러 시각 효과를 통해 장나스러운 면모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드래곤은 그동안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마약 혐의로 수사를 받았으나 지난해 12월 19일 최종 '혐의 없음'으로 불송치됐다.

이후 그는 손편지를 통해 "한 해 평균 마약사범이 2만 명에 달한다는 사실과 청소년 마약류 사범이 무섭게 증가했지만, 이들 중 치료 기관을 통해 치료받을 수 있는 사람이 500명도 되지 않는다는 가슴 아픈 사실을 알게 됐다"고 밝히며 마약 퇴치 등을 위한 재단 저스피스 파운데이션(JUSPEACE Foundation, 평화정의재단)을 설립하고 3억 원을 기부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8. 8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