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옥주현 브이로그 후기 "재밌다"..빛나는 핑클 우정[스타이슈]

이경호 기자  |  2024.02.09 07:57
이효리, 옥주현/사진=스타뉴스
이효리가 옥주현을 응원하며 핑클 우정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효리는 지난 8일 자신의 SNS 계정에 "주현이 브이로그 짱재밌. 사랑해요 옥주현!"이라는 글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효리가 공개한 사진에는 최근 옥주현이 개설한 유튜브 채널 '눙주현'의 게시물의 내용이 담겼다.

/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스토리
옥주현은 지난 3일 '안녕 난 눙주현이라고 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게재, 유튜브 채널 오픈을 알렸다. 이어 지난 5일 '브이로그 그게 뭔데 어떻게 하는건데 | 1월 VLOG | 눙주현 x 옥주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고, 일상을 공개했다.

이런 옥주현의 유튜브 채널을 이효리가 직접 시청, 깜짝 홍보까지 했다. 두 사람은 1998년 핑클로 데뷔,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이효리는 솔로 가수로, 옥주현은 뮤지컬배우로 각각 활동했다.

한편, 이효리는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의 단독 MC로 활동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6. 6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7. 7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8. 8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9. 9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10. 10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