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2024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 진행

전시윤 기자  |  2024.02.16 09:34
골프존카운티가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15일 전라남도 영암군 영암군청에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는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15일 전라남도 영암군청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 후원사업인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전달식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는 사회 공헌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카운티 영암45가 위치한 영암군에 방문해 소외계층의 결식 해소와 생활안정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전달식에는 우승희 영암군수, 임문석 문화복지국장, 진한겸 복지기획팀장, 골프존카운티 나성주 사업부장, 박파울 슈퍼바이저, 김은주 팀장, 골프존문화재단 박영준 팀장, 박영은 프로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웃 사랑을 위한 뜻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이 후원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짝수 달마다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식료품 키트를 350세대에 전달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4년간 꾸준히 지속해 온 사업인 만큼 책임감을 갖고,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골프존카운티가 있는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후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골프존문화재단의 나눔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는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민과의 신뢰를 증진할 수 있는 후원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4월, 골프존카운티 천안에서 생필품 키트 및 노트북 구입비 지원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연말에는 '행복한 동행 기부 캠페인'을 추진해 1억 8천만 원 상당의 이웃 돕기 성금과 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가치 실현을 위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